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전자정부 누리집 로고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2024 정부 업무보고 국민과 함께하는 민생토론회 정부정책 사실은 이렇습니다

콘텐츠 영역

대변인 정례브리핑

2021.05.03 김태연 홍보팀장
인쇄 목록
안녕하십니까? 고용노동부 홍보기획팀장 김태연입니다.

5월 첫째 주 주간 홍보계획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장차관 주요일정입니다.

장관님은 5월 3일 월요일 16시에 울산시와의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협약식 참석하십니다.

행사는 전체 공개고 보도자료 배포 예정입니다.

5월 4일 화요일 10시에는 국무회의 참석하시고, 우리 부 안건은 없습니다.

5월 7일 금요일에는 8시 30분에 코로나19 중대본회의 참석하십니다.

차관님 일정입니다.

차관님께서는 5월 6일 목요일 10시 30분 차관회의 참석하시고, 5월 7일 금요일에는 부산 현장방문 3건 있으십니다.

우선 11시에 특별고용지원업종 취업지원센터 개소식 참석하시고, 1시 30분에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협약식 참석하십니다.

행사는 전체 공개이고 보도자료 배포됩니다.

15시에는 부산지역 공공주택 건설현장 방역관리 현장점검 있으십니다.

보도참고자료 배포 예정입니다.

주요 홍보계획 말씀드리겠습니다. 이번 주는 총 4건입니다.

우선 4월 30일 금요일에는 국민취업지원제도 5월 ‘집중 홍보의 달’ 운영 관련 보도자료가 이미 배포되었고, 조간에 보도도 된 바 있습니다.

5월 3일 월요일 오늘은 장관님 현장방문 관련해서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협약식 보도계획 예정되어있습니다. 장관님과 울산시장 등 참석하시는 행사입니다.

5월 6일 목요일에는 한-ILO 협약사업 약정 체결식 개최 관련한 보도자료가 계획되어있습니다.

2021~2023년도 3년간 추진될 협력사업 신규 약정을 체결하는 내용이고, 이 협력사업은 2004년부터 계속 이어져 오고 있는 사업으로, 개도국에 대한 자문이나 기술지도 같은 공동지원을 ILO와 함께 진행하는 내용입니다.

약정 체결식은 국제협력관과 ILO 사무처장이 참석하시고 화상으로 진행될 계획입니다.

마지막으로 5월 7일 금요일에는 차관님께서 부산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 협약식 참석하시는 것과 관련한 보도자료 계획되어있습니다.

다음으로 산하기관 주간 홍보계획은 서면으로 대체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주간 홍보계획 말씀드렸습니다.

혹시 질문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없으시면 5월 첫째 주 주간 홍보계획 정례브리핑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이전다음기사 영역

하단 배너 영역

지금 이 뉴스

추천 뉴스